
브라이언 체이스(Bryan Chase)가 새 EP 발매를 확정지으며 힙합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브라이언 체이스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EP 앨범 ‘GRANTED’(그랜티드)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20일 앨범 발매를 알렸다.
새 EP 앨범 ‘GRANTED’는 미국의 유명 래퍼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 켄 카슨(Ken Carson)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닉 스파이더스(Nick Spiders)가 전곡을 프로듀싱했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새 EP 앨범 ‘GRANTED’는 브라이언 체이스와 닉 스파이더스가 함께 작곡·작사한 곡들이 수록돼 신선함, 그리고 변화를 거듭해 완성된 새로운 정체성까지 느끼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라이언 체이스는 앞서 새 싱글 ‘Flaunt It’(플런트 잇)을 발매, 피처링에 참여한 식케이(Sik-K), 카모(CAMO)와 감각적인 힙합 트랙을 들려준 바 있다. 새 싱글 ‘Flaunt It’ 뮤직비디오를 오픈한 브라이언 체이스는 새 EP 앨범 ‘GRANTED’로 글로벌 힙합 팬들의 취향을 공략할 예정이다.
브라이언 체이스의 새 EP 앨범 ‘GRANTED’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