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U 장비를 시술하는 김가람 원장
장안동 경희일생한의원의 김가람 원장이 경희대학교 교수로 임용돼 후학 양성에 나선다. 김 원장은 경희대학교에서 양방병리학과 한방병리학 강의를 맡으며 특히 임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양방병리학의 ‘피부(Skin)’ 파트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최신 논문 기반, 임상 실용 교육에 집중
김가람 원장이 맡을 양방병리학 ‘피부 파트’ 강의는 세계적인 의학 교과서인 ‘Robbins Basic Pathology’와 최신 임상 논문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된다. 주요 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색소 및 주름 레이저 치료 후 PIH(염증 후 색소침착) 기전: 레이저 시술 후 흔히 발생하는 피부 부작용인 PIH의 병리적 발생 원리와 기전을 깊이 있게 다룬다.
김 원장은 “한의학적 치료를 하면서도 양방 병리학적 지식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강조하며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효과를 모두 고려한 실용적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경희일생한의원 소개
‘365일 매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동대문구, 성동구 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경희일생한의원은 매일 열려있다.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현직 교수 의료진이 근골격계, 교통사고 후유증(입원&통원), 디스크, 협착 비수술 치료, 약침, 추나요법, 다이어트, 소아성장, 리프팅, 매선, 모공축소 특화 진료를 하고 있으며 동대문구 재택의료센터로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왕진사업을 함께 진행한다.
출처: 경희일생한의원
언론연락처: 경희일생한의원 김가람 대표원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