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브랜드 오이뮤(OIMU)와 협업, ‘네잎클로버’ 컬러와 그래픽 적용해 소장 가치 높여
크레마클럽 60일 무료 이용권과 오이뮤 곰돌이 사전 NFC 키링 등 풍성한 혜택 준비
예스24 한정판 eBook 리더기 ‘크레마 페블 클로버’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디자인 브랜드 오이뮤(OIMU)와 협업한 한정판 이북(eBook) 리더기 ‘크레마 페블 클로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는 오는 10월 21일이다.
특히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 오이뮤(OIMU)의 미니멀한 패턴과 세심한 그래픽 디자인을 반영해 기존 크레마 페블에 차별성을 더했다. 전용 패턴 박스와 감성 메시지 카드, 제품 가이드가 포함된 컬래버 한정 패키지로 구성돼 프리미엄 언박싱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오이뮤의 디자인 감성을 반영한 크레마 전용 손가방도 함께 출시한다. ‘크레마 페블 클로버’에 가장 적합한 크기와 구조로 제작된 손가방은 일상적인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11월 4일까지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예스24는 크레마 페블 클로버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크레마 페블 클로버’ 구매 고객에게는 크레마클럽 6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리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이뮤 곰돌이 사전 NFC 키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크레마 페블 클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YES24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이규석 선임 070-4367-176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