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씨엔씨푸른병원 잔반제로 캠페인
씨엔씨 푸른병원은 지난 15일(수)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본관 10층 구내식당에서 ‘잔반 ZERO 챌린지’를 진행했다.
잔반 ZERO 챌린지는 잔반 없는 식판을 인증한 구내식당 이용자에게 복권을 지급하고, 나온 등수에 따라 개인별 상품을 주는 이벤트로 진행됐다.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직원들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잔반 ZERO 챌린지에 참여한 한 직원은 사소하지만 작은 노력이 지구를 지킨다는 마음으로 참여했는데 상품까지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작은 것에서부터 환경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한다고 밝혔다.
황찬호 씨엔씨푸른병원장은 “지구를 지키는 작은 발걸음에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감사하다. 잔반 없는 날 캠페인 시행 후 병원의 음식물 쓰레기는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다. 앞으로도 직원들에게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씨엔씨푸른병원 소개
씨엔씨푸른병원은 청주시 강서동 고속버스터미널 앞에 위치한 회복기 재활병원이다. 충북에서 유일하게 전 병동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뇌졸중, 고관절골절, 비사용증후군 등 전문적인 재활이 필요한 환자의 재택 복귀를 1차 목표로 하는 보건복지부 지정 회복기 재활병원이다.
출처: 씨엔씨푸른병원
언론연락처: 씨엔씨푸른병원 홍보팀 허진석 팀장 1833-81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