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습·방수 기능 고루 갖춘 판초 우의, 골프웨어 등도 큰 인기
슈즈 카테고리 전년 대비 170.5% 증가… 샌들 효자 노릇 ‘톡톡’

젝시믹스, 레인템 ‘스톰 쉴드 레인 판초’
글로벌 애슬레저 기업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레인템 6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128%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단순히, 비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장비를 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장마철 패션 아이템들의 인기가 높다.
심볼 UV 컷 우산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대비 245.3% 증가했다.
이 제품은 방수 소재의 이중원단을 사용해 햇빛은 물론, 갑작스러운 비에도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해 우양산 겸용이 가능하다.
스톰 쉴드 레인 판초는 방수기능에 입체 후드 디테일로 방풍 효과는 물론, 꿉꿉한 날씨에도 투습성이 뛰어나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일부 색상은 품절 사태까지 빚고 있을 정도다.
이 외에도 웨더프루프 디테처블 2.5 레이어 레인자켓, 웨더프루프 패커블 아웃포켓 레인 팬츠 등의 골프 제품들도 수요가 높다.
레인템중 슈즈 카테고리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대비 170.5% 이상 증가했으며, 이중 샌들 제품에 대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여름철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젝시믹스 샌들은 올해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화한 18종 (SKU 기준)의 샌들을 출시했다.
특히 레디폼 버클 우먼즈 슬라이드는 휴가지와 데일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안정적인 쿠셔닝으로 편안함은 물론 키 높이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젝시믹스는 디자인 외에도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에 대한 선호도가 두드러졌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여름 장마철을 대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젝시믹스
언론연락처: 젝시믹스 홍보팀 박원일 팀장 02-2174-84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