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연말 최대 64% 할인 이벤트 ‘2025 EBS 페스타’ 개최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5-12-12 09:00:00 기사원문
  • -
  • +
  • 인쇄
다양한 지식·교양 콘텐츠 최대 64% 할인…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
연말 감사 차원의 EBS 상품 특별 구성
구매 고객 대상 갤럭시탭·네이버페이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 제공


EBS가 연말을 맞아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EBS 페스타’를 진행한다
EBS가 연말을 맞아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EBS 페스타’를 진행한다


EBS(사장 김유열)는 연말연초를 맞아 다양한 교육·교양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2025 EBS 페스타’를 12월 12일(금)부터 1월 15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 이번 페스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최대 규모 행사로, 구독 서비스 ‘EBS Play+’, 자격증·어학 강좌, eBook 등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나은 나를 위해! 자기 계발 강좌 최대 64% 할인

EBS 콘텐츠를 맘껏! 구독 서비스 연간 이용권 3만 원 할인

이번 페스타 기간 동안 ‘EBS Play+’ 연간 이용권은 정가 대비 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성인을 위한 자격증·어학·교양 등 자기 계발 강좌 역시 최대 64%까지 할인된다. 공인중개사와 공무원 강좌는 각각 최대 12만원,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중·고 모든 교재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eBook 구독 서비스는 첫 달 990원으로 구독이 가능해 누구나 부담 없이 독서와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오어학당의 신규 콘텐츠도 새롭게 공개돼 더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최대 할인에 선물까지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행사 기간에는 페스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네이버페이 5000원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참여는 ‘EBS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EBS는 이번 EBS 페스타는 고객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 공영방송으로서 국민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연말 대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연말 특별 행사라며, 연말연초 단 한 번뿐인 최대 규모 이벤트인 만큼 올해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는 ‘2025 EBS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12월 12일(금)부터 EBS 홈페이지(www.eb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교육방송공사 소개

한국교육방송공사(EB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공영방송으로, 학교교육을 보완하고, 국민의 평생교육과 민주적 교육발전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974년 라디오 학교방송을 인수하면서 시작된 EBS는 1990년 교육방송 개국, 1997년 위성교육방송 개국, 2000년 공사 출범 그리고 세계 최고의 교육미디어그룹으로의 도약에 이르기까지 장구한 세월 속에서 교육방송으로의 가치를 지켜내며 평생교육의 동반자로 국민과 함께 성장해왔다.

출처: 한국교육방송공사

언론연락처: EBS 홍보부 박태규 차장 02-526-25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