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정 양립 문화 정착 위한 복지 제도 운영 및 기업문화 조성
27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우수기업 합동 시상식 진행
라이온코리아가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수기업 합동 시상식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됐으며, 시상식에는 라이온코리아 경영지원 담당 김도형 상무, 인사홍보실 박진익 실장이 참석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일·가정 양립 문화 정착을 위해 △출산 병원비 및 난임 치료비 지원 △출산휴가 4개월 제공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남직원 육아휴직 사용 권장 등 임신-출산-육아가 병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사전 확인, 서면심사, 현장실사, 최종 선정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라이온코리아 인사홍보실 박진익 실장은 “당사는 ‘사랑정신의 실천’을 경영의 기본으로 삼고 고객은 물론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우리 회사 구성원들이 평범하고 행복한 매일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일과 가정이 조화를 이루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 &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출처: 라이온코리아
언론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현정 대리 02-788-730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