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소천면체육회는 2025년 11월 17일 분천협곡구비마을에서 주민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2025년 소천면민 화합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종득 국회의원, 박시홍 봉화부군수, 금동윤 부의장, 박창욱 경북도의원과 김민호, 황문익, 김상희 의원 등 각급 기관단체 등 내빈을 비롯한 면민 50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단결의 장을 만들었다.
행사는 걷기대회와 가수 공연, 경품 추첨, 다육이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면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비록 날씨는 다소 쌀쌀했지만, 참석한 주민들은 서로 담소를 나누며 풍성한 가을 잔치를 만끽했다.

정종학 소천면 체육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면민 모두가 하나되는 건강한 소천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자 소천면장은 “오늘 행사는 면민 여러분이 만들어 주신 자리이고, 서로를 격려하고 고마움을 나누는 이런 자리가 소천면의 큰 힘이 된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며 더 살기 좋은 소천면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화합한마당은 지역 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참석자들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따뜻한 가을 행사로 마무리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