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그래픽=황민우 기자]](https://cdn.tleaves.co.kr/news/photo/202507/7833_14413_1958.jpg)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휴가 고객을 타깃으로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고 출시 이후 예약 문의가 급증하는 등 연박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하는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The Shilla Signature Journey)’ 패키지는 투숙 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미식 상품도 포함된다. 망고빙수의 원조격인 ‘애플망고빙수’,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새롭게 제작한 ‘신라 어번 비치백’, 몰튼 브라운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동복 기자 ldb@tleav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