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 적발되자 마자 한 소름돋는 행동 2가지(+사진)

[ 살구뉴스 ] / 기사승인 : 2022-05-18 12:23:47 기사원문
  • -
  • +
  • 인쇄


jtbc,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료 사진.
jtbc,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료 사진.






만취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배우 김새론이 ‘침묵’을 선택하며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18일 오전 11시 김새론은 기준 인스타그램 계정의 댓글 달기 기능을 제한했습니다. 이는 이날 자신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의 시선을 의식한 조치로 보입니다.

김새론은 최근까지 인스타그램에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과 활발한 소통 행보를 보여왔습니다. 그가 댓글 기능을 막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했습니다. 김새론은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됐습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6~7차례의 다수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김새론씨를 적발해 음주 측정을 실시했지만, 김씨가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발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며 "누가봐도 만취일 정도로 비틀거렸다"고 전했습니다.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현장으로 추정되는 사진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가로수 옆 파손된 구조물 사진을 올리며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보도 기사를 공유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김새론이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로 인해 인근 카페 결제 시스템이 마비됐다고 토로했습니다. 실제 현재 현장은 긴급 복구 중입니다. 김새론의 차량이 변압기를 받아 오전 11시 기준 인근 신호등이 모두 정전된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보행자 횡단보도는 물론 차량용 신호가 없어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현장 관계자는 "사고로 인근 교통 신호가 마비됐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복구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새론 차량 종류 뭐길래?




김새론의 차량에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실제 자동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새론은 2억원대의 벤틀리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공유해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준급 운전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김새론이 운전한 차량은 볼보XC40이었으며 가격은 5천만원 대입니다.






jtbc
jtbc




아역배우 출신인 김새론은 2000년생 올해 나이 21세인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해 여러 영화를 거치며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아저씨’가 있습니다.



다수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었던 김새론.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과 SBS 새 드라마 ‘트롤리’ 그리고 하이틴 로맨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등에 캐스팅됐습니다. 특히 ‘우리는 매일매일’은 지난해 가을 촬영한 작품. 김새론의 음주운전 혐의가 알려지면서 작품 관계자들 역시 “사실 확인 중”이라며 상황을 관망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에 이은 도주, 이 후 사과가 아닌 댓글을 닫는 행동으로 많은 누리꾼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이러면 아저씨가 구해준 의미가 없네, 목숨걸고 구해줬더만 아침8시에 음주운전하라고 구해준건 아닐텐데"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