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블소프트가 통합 업무 처리 플랫폼 ‘I.C.E AI+’를 화장품 유통 및 수출 업무 특화 솔루션 ‘플로잇(Flovvit)’으로 전면 리뉴얼하고 7월 7일 공식 재오픈한다
중소기업 업무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 아이블소프트가 기존 통합 업무 처리 플랫폼 ‘I.C.E AI+’를 화장품 유통 및 수출 업무 특화 솔루션 ‘플로잇(Flovvit)’으로 전면 리뉴얼하고 오는 7월 7일 공식 재오픈한다. 이는 실제 유통업계 이용 기업들의 심층적인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현장의 니즈에 더욱 부합하는 서비스로 거듭나 업계 1위를 노리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리뉴얼된 플로잇은 유통 및 무역업의 특성을 깊이 반영한 다양한 자동화 기능을 통해 현장의 비효율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빅데이터 기반의 자동 상품 등록, 주문서 및 수출 서류 자동 생성 기능을 제공해 반복적인 수작업을 최소화하고, 실시간 판매 현황 레포트 및 안전재고 설정으로 정확한 수요 예측과 재고 최적화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실제로 플로잇을 도입한 기업들은 평균 70% 이상의 업무 처리 시간 단축을 경험했다.
그리고 플로잇은 그 가치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인력 및 비용 문제로 고도화된 솔루션 도입이 어려웠던 중소기업도 플로잇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음을 정부 차원에서 인정한 결과다. 수요 기업은 서비스 이용 금액의 80%를 지원받을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유입되고 있다.
이처럼 많은 기업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블소프트는 플로잇 리뉴얼 및 재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I.C.E AI+’ 가입 고객 전원에게 무료 요금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플로잇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한 달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해 플로잇의 혁신적인 기능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플로잇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s://flovvit.com)에서 가능하다.
아이블소프트 소개
아이블소프트는 ‘IT로 무엇이든 가능하다’를 핵심 이념으로 2022년 12월 설립된 업무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다.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개발한 화장품 유통 및 수출 업무 특화 솔루션 ‘플로잇(Flowit)’(옛 I.C.E AI+)을 통해 복잡한 유통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아이블소프트와 ‘플로잇’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아이블소프트
언론연락처: 아이블소프트 기획운영팀 백승호 070-8787-95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