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보냉 테이블 포트·스태킹 머그컵’,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3종
최근 3년간 12월에 ‘보온주전자’ 검색어에 대한 관심 월등히 높아
써모스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스태킹 머그컵’,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따스한 집에서 차 한잔의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카페 라인업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최근 3년간(2021년 12월~2023년 12월) 월별 검색어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보온주전자’의 검색량이 12월을 기준으로 V자 곡선을 그리며 월등히 높게 나타났다. 보온 주전자는 매번 물을 끓일 필요 없이 어른과 아이 누구나 언제든지 따뜻한 물을 따라 마실 수 있어 유용하다.
이에 써모스는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를 제안했다. 1L, 1.5L, 2L의 용량으로 구성돼 평소 물을 마시는 양이나 가족 수를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1.5L 제품 기준으로 보온 72도 이상, 보냉 10도 이하의 온도가 10시간 유지된다. 분리 가능한 마개 구조로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본체 입구가 넓어 손을 넣어 닦거나 큰 얼음도 담을 수 있어 사계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소 갓 우려낸 차나 커피가 금방 식어버리는 것이 아쉬웠다면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을 추천한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전용 뚜껑을 사용하면 보온·보냉을 더 유지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여가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가벼운 산책이나 외출 시에 활용할 수 있는 텀블러로는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을 제안한다. 물이나 직접 내린 커피 등을 담아 나가면 오랜시간 따스한 온도 유지는 물론 음료 값도 줄일 수 있다.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써모스 홈카페 라인업 3종’의 크림과 다크그레이는 동일한 색상으로 제작돼 실내외 어디서든 통일감 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트로 구매해 신혼부부나 집들이, 연말연시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출처: 써모스코리아
언론연락처: 써모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