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박예영 인턴기자, 김현숙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오는 12월 막을 올리는 콘서트의 새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인피니트가 블랙 앤 화이트의 고급스러운 턱시도를 입고 카메라를 내려다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패션 매거진 화보를 보는 듯한 조각 같은 비주얼과 빠져드는 눈빛, 섹시한 남성미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개인 포스터에서도 멤버들은 감각적인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각자가 가진 매력을 뽐냈다. 공연 타이틀에 걸맞은 럭셔리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로 역대급 공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내년 데뷔 15주년을 앞둔 인피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올 연말부터 새해까지 함께 보낸다. 앞서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의 공연 전회차 전석이 매진돼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후 인피니트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타이베이, 내년 1월 11일과 12일 마카오,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 1일 홍콩까지 총 8개 도시에서 13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