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데일리 송병훈 기자] 한전KDN(사장 박상형)은 지난 27일부터 2025년 혁신 활동을 공유하고 우수한 활동을 뽑는 ‘대국민 혁신 활동 공유·투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27일부터 12월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제한을 두지 않고 한전KDN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투표가 가능하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전KDN이 실행한 2025년 혁신 활동에 대해서는 국민생각함 누리집의 ‘2025년도 한전KDN 대국민 혁신 활동 공유·투표 이벤트’ 게시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뉴스의 QR코드를 통해 우수 혁신 활동에 투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한전KDN은 2025년 혁신 내재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했다. 전사 혁신 내재화를 위한 행사 ‘INNO-CATION(휴가처럼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혁신)’을 주요 기제로 삼아 9월 ‘업무혁신 노하우 공유 캠페인’, 10월 ‘혁신 MINI 공모’ 등 지속적 경영 혁신 관련 행사를 진행했다.
업무혁신 노하우 공유 캠페인은 사내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으며, 선정된 우수 노하우 10건은 전사적으로 공유되어 직원들의 혁신 동기를 강화했다.
또한 형식적인 공모 형태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양식의 공모를 추구하는 ‘혁신 MINI 공모’를 통해 6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혁신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혁신의 완성을 위한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