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음성기술 전문 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가 ‘2025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에 참가해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25년 이상 음성기술 한 길을 걸어온 글로벌 음성기술 전문 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옛 보이스웨어)는 오는 12월 3일 개막하는 ‘2025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을 통해 인공지능(AI) 기반 음성기술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 리드스피커코리아는 △다국어·다언어의 AI 음성 합성 △웹페이지 텍스트를 실시간 음성으로 읽어주는 웹리딩(Web Reading) △실시간 통번역 자막 시스템 △회의 자동 기록부터 회의록 작성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음성인식 회의록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 정보 접근성의 해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웹리딩과 실시간 다국어 번역 기능을 통해 글로벌 회의나 국제 수업 등 다양한 언어 환경에서도 높은 인식률과 정확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통번역 자막 시스템을 현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사람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리드스피커코리아의 고품질 AI 음성합성기 ‘ReadSpeaker™’는 현재 56개 언어, 148개의 음색을 갖추고 있으며, GS(Good Software) 인증으로 기술 안정성과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 행사명 : 2025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
· 기간 : 2025년 12월 3일(수) ~ 5일(금), 3일간
· 장소 : 서울 코엑스 A홀
· 리드스피커코리아 부스 : G13
리드스피커코리아 소개
리드스피커코리아(옛 보이스웨어)는 25년 동안 음성기술을 연구, 개발한 기업이다. 고품질 음성합성기 ‘리드스피커(ReadSpeaker™)’는 국내외 1만 개가 넘는 납품 이력으로 오래전부터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GS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56개 언어, 148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기업 및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웹리딩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높은 음성 인식률과 다국어 통번역 시스템은 국내외 교육 현장에서 새로운 교육 학습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
출처: 리드스피커코리아
언론연락처: 리드스피커코리아(옛 보이스웨어) 관리그룹 임선희 책임 02-3016-85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