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센느 브랜드 부스에 방문한 고객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글래드너의 민감 피부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센느(essanne)’가 지난 3월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된 ‘2025 몽골 뷰티 엑스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센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몽골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들로부터 호평받으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엑스포의 성공적인 참가는 에센느가 몽골 화장품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점차 높여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더불어 에센느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글래드너는 몽골의 기후 및 환경적 특성상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이어온 민감성 및 문제성 피부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 개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글래드너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아토피나 극민감성 피부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통해 몽골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글래드너
언론연락처: 글래드너 서강혁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