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7일간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선공개… 최대 44%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프로젝트21 덴티 스크럽 츄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프로젝트21(PROJECT 21)이 반려견 치아 건강을 위한 기능성 덴탈껌 ‘덴티 스크럽 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공개되며, 최대 44% 할인 판매와 함께 선착순 50명 대상 1+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특별 구성도 한정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21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젝트21은 반려견 구강 관리는 매일 해주는 것이 좋지만 보호자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라며, ‘덴티 스크럽 츄’는 강아지 어금니 구조에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더욱 편하게 반려견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젝트21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로, 전문 수의사와 협업해 고양이 음수량을 고려한 선인장 정수기부터 영양제 및 간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년 반려동물 보호소와 바자회에 기부하며 소외된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언론연락처: 더파운더즈 아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대리 02-788-73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