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랩스 독자 기술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 통해 오랜 시간 부드럽고 탄탄한 머릿결 유지
프롬랩스 ‘단백질 흡착 샴푸’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신제품 ‘단백질 흡착 샴푸’가 올리브영 입점 2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6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된 ‘단백질 흡착 샴푸’는 손상 모발을 부드럽게 개선함과 동시에 두피 피지를 산뜻하게 씻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프롬랩스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이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아 오랜 시간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설페이트 성분을 배제해 모발 단백질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단 1회 사용만에 두피 피지 98% 세정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13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모발 표면에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된 큐티클을 보호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달콤한 과일과 고급스러운 장미 향,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사용감을 더한다.
프롬랩스는 프롬랩스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 덕분에 올리브영 론칭 2일 만에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할 수 있었다며, 품절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입고를 신속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손상모 개선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프롬랩스만의 차별화된 헤어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더파운더즈
언론연락처: 더파운더즈 아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대리 02-788-73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