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준희(JUNHEE)의 특별함이 베일을 벗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준희의 공식 SNS 채널에 솔로 디지털 싱글 'Supernova'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앞서 블랙 슈트를 통해 카리스마를 드러냈던 준희. 새로운 콘셉트 포토에선 화이트 블라우스로 빛나는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상반된 색감에도 불구하고 가릴 수 없는 치명미 가득한 무드를 완성하며 감탄을 유발했다.
준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Supernov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팬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글로벌 행보를 선언한 만큼,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준희는 올해 초 직접 설립한 H&P엔터테인먼트에서 대표이자 아티스트로 활동 중. 또한 최근 감각적인 아트 필름 'Molt(몰트)'를 통해 음악과 비주얼을 결합한 독창적인 아티스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Your Idol'을 커버해 433만 회를 뛰어넘는 조회수로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의 좋아요는 30만, 댓글은 약 1만 개에 육박하며 '역대급 커버'란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