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lsar x T1 Edition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가 운영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대한민국의 e스포츠 명가 ‘T1’과 협업한 ‘Pulsar T1 에디션’을 12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T1 에디션은 펄사 게이밍 기어의 독자 기술력으로 설계한 고성능 마우스에 ‘T1’의 팀 컬러와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현재 ‘T1 발로란트’ 팀이 착용 중인 팀 저지 패턴을 적용했고 마우스 휠에 ‘T1’의 슬로건인 ‘Together As 1’이 새겨진 디자인으로 팬층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Pulsar T1 Edition’은 인체공학적 구조의 Xlite V4와 대칭형 디자인의 X2 V3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두 모델 모두 프로 게이머와 하이엔드 유저를 위한 성능 중심의 설계가 특징이며, T1만의 정체성을 담은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구단 ‘T1’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e스포츠 팬과 게이머들에게 펄사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출처: 에이플러스엑스
언론연락처: 에이플러스엑스 마케팅PR 김민수 팀장 070-7797-7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