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텔릭스 1st NAMUHX Hackathon 본선 단체 사진
AI 및 창업 교육 전문 기업 멋쟁이사자처럼은 AI 웰니스 플랫폼 기업 SK인텔릭스와 함께 진행한 ‘1st NAMUHX Hackathon’이 12월 5일 서울 워커힐 호텔 아카디아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A1 기반 초개인화 웰니스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기획됐으며, AI 및 창업 교육 전문 기업 멋쟁이사자처럼이 참가팀 모집 및 행사 운영을 맡았다.
본선에 진출한 참가팀은 개별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아이디어의 기술적 완성도 및 사업화 가능성을 고도화했으며, 이날 최종 발표 및 심사가 진행됐다.
심사 결과, 대상에는 △이음, 최우수상에는 △나무X함께, 우수상에는 △Rootive △아낌없이주는NAMUH 등 총 4개 팀이 선정됐다. 수상팀에는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SK인텔릭스 채용 상담 부스를 함께 진행해 취업준비생의 SK인텔릭스 채용 관련 이해도 증진에 기여했다.
SK인텔릭스 김형진 나무엑스사업본부장은 “세계 최초 Wellness Robotics 출시를 통해 웰니스 산업의 혁신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보여준 창의적 아이디어와 실험정신을 통해 미래 산업을 이끌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SK인텔릭스는 앞으로도 AI와 로보틱스, 데이터 기술 역량을 강화해 산업 전반의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멋쟁이사자처럼 나성영 대표는 “이번 해커톤은 AI와 웰니스 분야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연구자들이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됐다”며 “SK인텔릭스와 함께 미래 웰니스 산업을 이끌 혁신 기술과 서비스가 탄생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실전형 교육·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개요
· 행사명: 1st NAMUHX Hackathon
· 일시: 2025년 12월 5일(금) 10:00~19:00
· 장소: 서울 워커힐 호텔 아카디아
· 주최/주관: SK인텔릭스/멋쟁이사자처럼
멋쟁이사자처럼 소개
2013년부터 시작한 멋쟁이사자처럼은 ‘사람과 기술을 연결한다’는 미션으로 성장 의지를 가진 누구나 새로운 기회를 갖고 목표를 이뤄낼 수 있다고 믿는다. IT와 함께 한 단계 성장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IT 교양 콘텐츠부터 IT 직무 전환을 돕는 부트캠프까지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IT 프로덕트 빌딩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래밍, 디자인, 기획, 비즈니스 등)과 커뮤니티를 제공해 글로벌 차원에서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출처: 멋쟁이사자처럼
언론연락처: 멋쟁이사자처럼 Impact Hub 윤호진 그룹장 정민규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