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은 연말 선물, 코치 홀리데이 컬렉션 추천(사진: Coach)
연말연시는 소중한 마음을 전할 기회이자 주는 이와 받는 이의 취향과 감각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선물 선택의 순간’이다. 코치는 트렌디하면서도 오래도록 사랑받을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올해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추천했다. 겨울 감성을 담은 포근한 소재, 세련된 디자인, 일상에서 손이 자주 가는 실용성까지 고루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돼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퀼팅 태비백 26’
◇ 따뜻한 소재와 실용성을 겸비한 ‘쉬어링 블리커 버킷 백’
‘쉬어링 블리커 버킷 백’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뉴욕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버킷 백이다. 부드러운 더블 페이스드 내추럴 십(sheep) 스킨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살렸으며, 풍성한 장모 양털 안감과 트림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내부 스냅 포켓과 분리형 지퍼 파우치를 갖춰 실용성을 더했고, 조절 가능한 와이드 숄더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쉬어링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져 특별한 연말 선물로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 넉넉한 수납력과 키스락 포인트가 돋보이는 ‘키스락 프레임 백 16’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소개
코치는 1941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회사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과 뉴욕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코치는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브랜드로, 태피스트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상장사다.
출처: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언론연락처: 코치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소미 대리 02-788-734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