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디아, 마이클 에반스, 리얼 매트릭스 리로디드 서적 커버 이미지
미국에서 20년간 실종 및 인신매매 피해 여성·청소년을 지원해 온 작가 마이클 에반스(Michael Evans)가 치유 프로젝트 ‘더 리얼 매트릭스 리로디드(The Real Matrix Reloaded)’의 한국어판 도서·오디오북을 선보인다. 한국의 가수 디아(Dia)가 내레이션에 참여해 한국어 오디오북을 함께 완성했다.
마이클 에반스는 2005년 비영리단체 킹스맨 필란트로픽 코퍼레이션(Kingsman Philanthropic Corp.)을 설립하고, 자신이 운영해 온 보안기업 USPA 네이션와이드 시큐리티(USPA Nationwide Security)와 연계해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실종 및 인신매매 피해 여성·청소년을 찾아 지원하는 활동을 이어왔다. 에반스는 “현장에서 사람을 구하는 일에서 출발해 이제는 좀 더 근원적인 내면의 회복을 돕는 일로 활동의 방향을 확대하기 위해”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힌디어 네 가지 언어로 제작됐다. 한국어판 오디오북은 디아가 내레이션을 맡아 한국 청중이 작품의 메시지를 따뜻하고 담담한 목소리로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중국어판에는 중국 닝보의 교사 장먀오먀오(Zhang Miaomiao), 힌디어판에는 인도 성우 타만나 발와다(Tamanna Balwada)가 참여해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시선과 감성을 각자의 언어로 담아냈다.
모든 오디오북은 마음의 안정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432Hz 사운드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됐고, 프로젝트 수익금 전액은 킹스맨의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청소년을 위해 사용된다.
마이클 에반스는 “언어는 다르지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같다. 바로 ‘당신은 부서지지 않았다’는 것”이라며 “우리가 감옥이라고 믿어온 많은 것들이 사실은 마음이 만들어낸 허상일 수 있다. 때로는 그 감옥은 애초에 잠겨 있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 온다”고 말했다.
디아는 11월 19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크리스마스 싱글 ‘365 Christmas’를 발매하고 대중과의 접점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한국어판 오디오북은 유튜브 채널 ‘The REAL Matrix Audio Series(한국어명: 마이클 에반스: 명상의 매트릭스)’에서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도서 버전은 아마존(Amazon)과 교보문고, YES24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작가 마이클 에반스 소개
작가 마이클 에반스(Michael Evans)는 미국 보안기업 USPA Nationwide Security와 비영리단체 Kingsman Philanthropic Corp.의 설립자로, 기업과 비영리 구조를 연결해 여성을 비롯한 취약계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최근에는 ‘The Real Matrix Series’를 집필하고 오디오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다.
출처: 작가 마이클 에반스
언론연락처: 작가 마이클 에반스 홍보대행 판도라 이지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