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궈=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이재용 영남이공대학교 총장은 "학생들을 대표해 봉사하고 솔선수범하는 학생자치기구 학생들의 모습이 자랑스럽다"라며 "학생자치기구를 비롯한 재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해 대학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2일 천마스퀘어 1층 컨벤션홀에서 학생자치기구 학생 의견수렴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영남이공대학교에 따르면, "학생복지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총학생회와 학생회, 신문방송사 소속 학생들이 재학생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하고 건의를 통해 학생교육만족도를 향상하고자 마련됐으며 설명회에서 학생자치기구 학생들은 교육 시설과 환경 개선, 학생 행사 및 복지 지원, 대학 정책 등에 대해 학생 눈높이에서 재학생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에 나서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학생자치기구 학생들이 오는 6월까지 교내 주요 행사 및 학과(계열)별 행사에서 재학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교내 시설, 교육 만족도 등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현장 확인을 통해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요청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영남이공대학교는 "전문대학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학부문 1위를 12년 연속 이어가고 있으며 학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3월에 32개 학과(계열)의 신입생을 대상으로 총 6회에 걸쳐 총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