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서울 용산구 용산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씨드비는 1월 2일부터 15일까지 아이파크몰 운영 시간에 맞춰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씨드비의 베스트셀러 물염색을 비롯해 저자극 클렌징 라인 이슬로 등 주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 단독 구성으로 채우담 탈모완화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오프라인 방문 고객을 위한 한정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체험존 외에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상시 운영된다. 이슬로 라인의 생분해 콘셉트를 반영한 참여형 이벤트 ‘계면이 소탕 대작전!’을 비롯해 100% 당첨 뽑기 행사와 미니 퀴즈 게임, 화잘먹 이슬솝 컷팅 체험 등 즉각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의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씨드비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고객과의 소통을 함께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