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처럼 '환상'에 가까운 이번 CDF는 다채로운 30일과 카운트다운의 31일, 두 색깔이 공존하는 현장이다. 특히 초대형 페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의 'STATION STARDUST by CDF(스테이션 스타더스트 by 카다판)' 헤드라이너였던 국내 대표 밴드 '실리카겔'이 신년 카운트다운을 담당하여 관중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CDF의 첫날인 30일 화요일에는 국내 유수의 무대와 더불어 일본 투어를 진행하는 등 인기를 구가하는 'CNBLUE(씨엔블루)'가 'VIVID PLANET 26(비비드 플래닛 26)'의 마지막 주자로 등장하며, '쏜애플', 'ADOY(아도이)', '고고학', 'can't be blue(캔트비블루)', 'Hi-Fi Un!corn(하이파이유니콘)', '심아일랜드', '손을모아'가 함께한다. 거침없는 퍼포먼스와 숙련된 연주 실력으로 국적불문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CNBLUE(씨엔블루)'는 이번 CDF에서도 쉼없이 두 다리와 심장을 뛰게 할 헤드라이너로 자리했다.
또한 'STATION STARDUST(스테이션 스타더스트)'에서는 'N.Flying(엔플라잉)'을 필두로 '페퍼톤스', '오월오일', 'THE SOLUTIONS(솔루션스)', '차승우와 사촌들', 'AxMxP(에이엠피)', '유령서점'이 무대를 꾸민다. 'CNBLUE(씨엔블루)'의 동생 그룹이자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진행중인 'N.Flying(엔플라잉)'은 전세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집약한 무대 매너로 CDF의 뜨거운 밤을 책임질 계획이다.
한 해의 피날레인 31일의 하이라이트는 'STATION STARDUST(스테이션 스타더스트)'에서 공연할 '실리카겔'이 장식한다. 싱글 '빅 보이드(BIG VOID)'를 발매 후 첫 국내 라이브를 CDF에서 가질 것으로 예상돼 관람객의 기대가 높아지는 중이다. 이들을 중심으로 'Dragon Pony(드래곤포니)', '극동아시아타이거즈', '소란', 'KIK(킥)', 'LOW HIGH LOW(로우하이로우)', 'IDIOTAPE(이디오테잎)', 'UNXL(언오피셜)'이 같은 스테이지에 오르며, 클로징 파티를 담당한 DJ 'Funkin Cat(펀킨캣)'이 새벽까지 연달아 에너지를 발산한다.
'VIVID PLANET 26(비비드 플래닛 26)'에는 '터치드'가 연말에 어울리는 'Last Day'로 하이라이트를 밝히러 온다. CDF에 "위대한 건배"를 약속한 만큼 웅장한 퍼포먼스를 펼칠 전망이다. '터치드'가 감동을 선사할 곳에 '너드커넥션', '유다빈밴드', '까치산', '프랭클리', 'whiteusedsocks(화이트유즈드삭스)', '컨파인드 화이트'가 동참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밴드가 무대 위를 책임지는 사이, 곳곳에 현장 이벤트도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CDF의 시그니처 콘텐츠인 '베 개(犬)싸움 챔피언쉽(PFC)'과 '새.복.받(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외에도 '밴드판 컬링 선수권 대회', '말달리자' 등 록을 모티브 삼아 즐기기 좋은 콘텐츠를 신설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아티스트와 레이블, 미디어가 직접 운영하는 부스를 통해 참여 관객과 비슷한 눈높이에서 음악적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총 30팀의 아티스트를 킨텍스 제2전시장 6홀 두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COUNTDOWN FANTASY 2025-2026)'의 티켓은 NOL티켓, YES24, NAVER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는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카운트다운 판타지 공식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