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 통해 지역 특성 살린 문화적 콘텐츠 제공
‘데스커 라운지 대구’ 2층 카페 및 굿즈숍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나다운 성장의 여정을 찾는 ‘파인더(FINDER)’들을 위한 몰입과 탐색의 공간 ‘데스커 라운지 대구’를 대구 수성구에 오픈했다.
새로운 라운지는 브랜드 콘텐츠 경험뿐만 아니라 대구의 문화적 다채로움과 로컬 브랜드 및 소상공인 중심의 지역 문화 요소를 녹여낸 공간을 통해 자신의 성장과 가능성을 발견하는 탐색의 워크룸이다. ‘나를 기록하고 발견하는 여정’을 테마로 스스로 대한 나의 답변을 기록하며 온전히 나에 대한 기록으로 채워진 경험을 할 수 있다.
‘데스커 라운지 대구’는 총 3개 층으로 구성되며, 첫 공간인 2층에서는 전체적인 공간 경험을 소개받을 수 있는 리셉션과 굿즈숍, 카페 공간이 마련돼 있다. 카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인큐베이션 역할을 하는 ‘소설오일장’에서 운영하는 커피바의 다양한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데스커 카페 by 소설;오일장’으로 운영된다. 한 달 단위로 진행되는 디저트 메이커들의 릴레이 디저트 팝업, 굿즈숍에서 ‘데스커 라운지 대구’ 한정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 라운지 대구’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 탐색도 가능하다.
3층 ‘파인더 라운지(Finder’s Lounge)’에서는 본격적으로 나만의 성장을 발견할 수 있는 탐색의 경험을 제공한다. 데스커의 가치와 경험을 연결하는 미디어 ‘디퍼(differ)’의 콘텐츠인 툴키트 중 ‘데스커 라운지 대구’에 맞는 총 6개 테마(성찰, 몰입, 기록, 도전, 회복, 소통)로 큐레이션된 36종의 툴키트를 작성하고, 성장을 돕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스스로 채워 나가며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 각 테마에 맞는 추천 도서도 전시돼 있으며, 성장에 대한 셀프 유형 테스트를 통해 진정한 나의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스토리젠터 채자영 두 명의 인터뷰이의 툴키트와 각 인물의 성장에 대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층 파인더 라운지에서는 나다운 성정의 여정을 찾는 다른 사람들과 만나 교류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데스커 라운지 대구’는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부터 12월 1일 양일간 오픈 행사인 ‘FINDER’S WEEKEND’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esker_lounge_dg/)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운지 이용권은 네이버예약 (https://map.naver.com/p/entry/place/1880525349?placePath=%2Fhome)을 통해 일일권과 4시간 이용권을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다.
데스커 측은 ‘데스커 라운지 대구’는 홍대 라운지에 이은 두 번째 공간으로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며, 지역 소비자에게 데스커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는 동시에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출처: 데스커
언론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