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설 기자) 가수 강민경이 자신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의 여섯 번째 해를 알리며 화려한 시무식 현장을 공개했다.
강민경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비에무아의 여섯 번째 해. 2026 시작! 아자아자”라는 글과 함께 활기찬 새해 업무 시작을 알리는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카롱을 비롯해 고급스러운 핑거 푸드가 가득 차려진 시무식 현장이 담겼다. 특히 강민경은 “하이라이트는 단연코♥”라며 최근 자신이 푹 빠져있는 것으로 알려진 ‘두바이 쫀득 쿠키’와 ‘두바이 쫀득 김밥’이 산처럼 쌓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강민경은 “‘두쫀쿠’ 먹으려면 해야지”라며 이 간식을 먹기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일상을 공유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성공적인 사업가로서 새해 포문을 연 강민경은 본업인 가수로서도 역대급 행보를 이어간다. 그가 속한 그룹 다비치는 오는 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6 콘서트 ‘TIME CAPSULE : 시간을 잇다’를 개최한다.
매년 음원 차트와 공연계를 접수해 온 다비치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어떤 환상적인 하모니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강민경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