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 글로벌 아동 지원 지속
CS1879그룹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유니세프 후원금 전달식에서 현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팔칠구엠지 모그룹 CS1879그룹(회장 이동현)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후원금 1879만원을 전달하며 글로벌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1879만원은 전 세계 취약 아동을 위한 교육 지원, 기초 보건 및 위생 개선, 아동 보호 등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수행하는 글로벌 아동 지원 사업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조재성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회공헌본부장은 “CS1879그룹의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은 아동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큰 힘이 된다”며 “기업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참여가 전 세계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동현 CS1879그룹 회장은 “기업의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전 세계 아동의 생존과 보호, 교육, 보건, 긴급구호 등을 지원하는 국제기구로, 각국 정부와 기업, 개인의 참여를 통해 아동 권리 보호를 위한 다양한 인도적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출처: 일팔칠구엠지
언론연락처: 1879MG 마케팅팀 이호정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