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국제뉴스) 이혜진 기자 = 가수 겸 격투기 선수 이대원과 필리핀 인기 아티스트 오브리 카라안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오는 9월 5일 아이돌 출신 트로트 가수이자 현역 격투기 선수, 배우로 다채로운 커리어를 쌓아온 이대원이 필리핀의 인기 가수이자 배우인 오브리 카라안 (Aubrey Caraan)과 듀엣곡 ‘욕심쟁이(Selfish Guy)’를 발매한다.
‘욕심쟁이(Selfish Guy)’는 지난 2023년 이대원이 직접 작사, 작곡해 선보인 그의 대표곡으로, 재편곡을 통해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이대원의 진정성 있는 보컬과 오브리 카라안의 청아한 음색이 만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듀엣곡은 한국어 - 영어, 한국어 - 따갈로그어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어, 국경을 넘어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들은 오늘 29일 숏폼 플랫폼 틱톡을 통한 컬래버레이션 공지를 시작으로 레코딩,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앨범 커버, 오디오 티저, 리릭 비디오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대원은 노래와 연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올라운드 엔터테이너로, 아이돌 그룹 오프로드(OFFROAD)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어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1’ 출연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얻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넘어 ‘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Angel’s Fighting Championship)‘에서 8전 8승 무패 기록으로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하는 등 종합격투기(MMA) 선수로서도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필리핀 인기 아티스트 오브리 카라안은 음악과 연기 모두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멀티 엔터테이너로, 그녀의 곡 ‘How You Feel’은 필리핀의 여러 스포티파이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비바 원(Viva One) 시리즈 ‘Avenues of the Diamond’에서 주연 사만다 베라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대원과 오브리 카라안의 듀엣곡 ‘욕심쟁이(Selfish Guy)’는 오는 9월 5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