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가 지난 29일 개최된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3’에서 대상인 ‘베스트 퍼포먼스 딜러’를 수상하며 최상의 기술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정상 BMW 딜러사로 자리매김했다.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는 매년 전국 BMW 딜러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등 각 부문별 우수 딜러사와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시상식에는 삼천리모터스를 비롯한 7개 BMW 딜러사가 참여하여 경합을 펼쳤다.
이와 함께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3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도 거뒀다. 삼천리모터스는 고객의 신차 구매부터 차량 정비까지 이어지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 우수인력 채용, 서비스 수준 향상 등에 최선을 다해 왔으며, 삼천리모터스 고유의 고객감동 특화 서비스인 원케어 서비스 및 개런티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지속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베스트 서비스 센터 분야 중정비 부문(Full Shop)에서는 삼천리모터스 천안, 동탄, 청주 서비스 센터가 각각 1, 2, 3위를 차지하고 경정비 부문(Mechanic Shop)에서는 안양, 세종 서비스 센터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으며, BMW 코리아 자체 기능경진대회인 NASCE(National Aftersales Competition of Excellence) BMW 서비스 어드바이저 1위 수상자가 안양 서비스 센터에서 배출되는 등 삼천리모터스는 타 딜러사와는 차별화된 고품질의 우수한 정비 기술력을 다시 한 번 검증받았다.
삼천리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이 먼저 찾고 싶어하는 딜러사로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데 노력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서비스 네트워크 가동률을 극대화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