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명품뮤직

갓명품뮤직은 23년간 피아노 조율수리를 전문적으로 해온 피아노조율수리 전문업체다. 대표 피아노조율사인 김현용 조율사는 연주홀, 대학교, 학교, 대형교회, 공공기관을 전문적으로 피아노조율수리 하고 있는 피아노조율수리 전문가다. 피아노조율경력 33년의 그는 피아노조율 석사논문(피아노의 발달과정과 피아노조율에 관한 연구 : 피아노조율 테크닉을 중심으로)을 내기도 했다.

 

피아노조율사는 무대 전면 보다는 연주회를 빛내기 위해서 피아노 조율수리에 집중하고 최상의 테크닉으로 조율수리하는 사람이다. KBS아트홀, 대학교, 대형교회 등 전문적으로 피아노조율해 오면서 정통유럽식으로 피아노조율하고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그는 “피아노조율사로서 최상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만 하고 음악을 전공한 연주자들과 디테일한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음악을 전공하고 끊임없이 국제총회 세미나를 통해서 세켜적인 피아노조율 기술들을 습득하고 현장에서 접목합니다.”라고한다.

이렇게 최상의 기술과 국내, 해외(미국, 독일, 폴란드, 일본 등)를 열정으로 다니면서 기술을 습득하고 다시 만나는 피아노에 적용하고 있다고 한다. 33년의 경력동안 8만여대의 피아노를 조율수리해 왔다. 불에 전소된 피아노와 물에 완전히 침수된 피아노 외에는 아직까지 못고친 피아노는 없다고 한다. 갓명품뮤직 대표 피아노조율사인 김현용 조율사는 피아노조율이라는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사람입니다.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것은 ‘피아노조율수리 후 불만족 시 100%환불’이라는 메인 문구처럼 기술로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님들을 만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한다. 앞으로도 피아노조율수리 부문에서 갓명품뮤직이 대한민국 음악계에 밑거름이 되고 더욱 좋은 피아노조율수리 기술을 전해 줄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다. 앞으로도 갓명품뮤직과 대한민국 어쿠스틱 피아노와 음악계에 약진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