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메모리폼 연구기술로 개발한 소비자 선호도 1위 제품, 까르마 스마트폼 토퍼

 

올해로 설립 25년째를 맞이하는 메모리폼 전문 브랜드 까르마 (CALMA)는 제조시설과 폼 연구 및 생산 기술을 보유하며, 개발에서부터 생산, 포장, 출고, 사후서비스까지 자체 진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토퍼, 베개등을 대형 백화점과 홈쇼핑,온라인몰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2년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었다.

㈜가누다는 자체개발한 스마트폼 메모리폼을 “까르마 스마트폼35” “까르마 스마트폼 55” 등 밀도의 정도를 의미하는 35/55/75/95등과 결합하여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구입할 때 중요한 요소인 밀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다. 또한 물리치료사인 김희수 연구소장이 물리치료요법과 인체공학적 요소를 연구하여 접목 개발한 “스파인커브핏(Spine Curve Fit) ” 기술로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스파인커브핏은 인체가 폼에 닿을 때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면서도, 메모리폼이 가진 회복장력을 통해 인체를 지지해줄수 있도록 설계하여, 척추의 정상적인 만곡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기술이다.

㈜가누다의 관계자는 “까르마의 메모리폼 개발/생산 기술력과 기능성베개 1위 브랜드인 가누다의 물리치료 요법을 접목하여 수면장애로 고통받는 전세계 고객들의 수면환경을 개선하기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