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욱 인스타그램
전선욱 인스타그램

 

지난 3일 인기 웹툰 작가 전선욱과 야옹이가 드디어 결혼에 골인했다. 많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안84가 축가를 불러 더욱 화제가 됐다.

이에 4일 전선욱 작가는 "축가해준 기안형. 뭔가 기분이 묘했다. 너무 어려운 부탁이었던 사회 봐준 태준 형과 주례해준 준구 형님. 거듭 반복하지만 너무 감사합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건 기안 형과 태준 형과 함께 단체 사진을 못 찍었다는 것. 그래도 감사합니다"라며 기안84의 축가 영상을 공개했다.

기안84는 지난 3일 전선욱, 야옹이 작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맡았다. 마이크를 쥔 기안84는 긴장한 표정으로 신랑, 신부와 하객들 앞에 서서 임창정의 '결혼해줘'를 축가로 불렀다. 기안84는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열창했고, 이를 지켜보는 신랑과 신부는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한편 전선욱 작가는 야옹이 작가와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흰색으로 옷을 맞춰 입은 전선욱, 야옹이 작가는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전선욱 작가는 "어제 나영이와의 결혼식 무사히 마쳤습니다! 더 많은 하객분들을 초대하고 싶었지만 여건상 어려웠네요.. 축하해 주신 분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라며 "축하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나영이 너무 고생 많았고 앞으로 함께하는 길이 분명 쉽지 않겠지만, 만나오면서 서로의 행복감이 점점 커지고 있던 것처럼 앞으로는 더욱더 행복해질 거라고 난 확신해~! 나랑 같이 행복하게 잘 살자"라고 덧붙이며 야옹이 작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선욱 인스타그램
전선욱 인스타그램
전선욱 인스타그램
전선욱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