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MVNOs World Congress에서 새로운 솔루션 선보일 예정

마드리드, 2023년 6월 5일 /PRNewswire/ -- 상호 운용 가능한 eSIM 서비스 제공 부문의 챔피언 기업인 Valid[https://valid.com/ ]가 신뢰할 수 있는 B2B 보안 IoT 연결 제공업체인 Cobira와의 협력을 통해 획기적인 사설 네트워크 제품(Private Networks Offering)을 소개했다. 이 솔루션은 IoT/M2M 및 소비자 장치가 공용 네트워크와 지정된 사설 네트워크 사이에서 원활하게 전환됨으로써 중단 없는 연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BI Research에 따르면, 사설 네트워크 기능에 대한 수요는 2030년까지 64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네트워크는 2G에서 5G까지 다양한 셀룰러 기술을 포괄하지만, 5G 기술이 도입되면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고 미션 크리티컬 작업, IoT 배포 및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측면에서 더 큰 이점을 제공하는 사설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설 네트워크는 항구나 광산과 같은 실외 장소와 제조 생산 라인, 창고, 보안 캠퍼스 및 의료 시스템과 같은 실내 장소에 네트워크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은 애플릿 제품군을 포함한 Valid의 최첨단 상호 운용 기술을 Cobira의 연결 관리 서비스(Connectivity Management Service) 및 공용 네트워크를 통한 글로벌 데이터 커버리지(Global Data Coverage over Public Networks)를 결합함으로써 사설 네트워크 캠퍼스를 식별하고, 필요한 경우 공용 네트워크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제어된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탈착식 또는 납땜 형식으로 제공되는 SIM 또는 eSIM 모듈은 전환 메커니즘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적용 가능한 비즈니스 규칙을 저장해 엣지에서 적용 및 제어하면서 동시에 잠재적인 원격 관리를 지원한다.

Cobira의 CCO Thomas Brandt-Knudsen은 "사설 네트워크는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 공급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MNO에 새로운 기회를 제시하면서 빠르게 추진력을 얻고 있다"며 "자사는 Valid와의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에게 연결 서비스를 확장함으로써, 모바일 업계에서 이 신흥 부문을 육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는 공용 네트워크 연결을 활용해 사설 네트워크 환경을 강화하는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Valid 모바일 사업부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Global Software & Services) 수석 부사장 Pierre Lassus는 사설 네트워크 환경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강조했다. 그는 "Cobira와 자사의 전용 컨설팅 서비스가 협력을 통해 개발한 신규 솔루션은 사설 및 공용 네트워크 간의 상호 작용을 간소화함으로써, 장치가 사설 네트워크의 지리적 경계를 벗어나더라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Valid와 Cobira 간의 협업은 연결 환경의 혁신을 통해 IoT 및 소비자 장치가 사설 및 공용 네트워크에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는 전문지식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크 연결의 미래를 형성하고, 점점 더 연결되는 세상에서 기업과 개인의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사설 네트워크 솔루션과 Valid 및 Cobira의 협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vali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달 6일 암스테르담 Hotel Okura에서 개최되는 MVNOs World Congress 2023에서, Valid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 SVP Pierre Lassus와 Cobira의 CCO Thomas Brandt-Knudsen가 이 신규 솔루션을 소개하면서, MNOS, MVNO 및 MVNE가 사설 네트워크 환경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여기[https://tmt.knect365.com/mvnos-world-congress/agenda/2/#consumer-esim_empowering-interconnectivity-between-private-and-public-networks-at-the-edge-and-beyond_16-15 ]에서 등록할 수 있다.

Cobira 소개

덴마크에 본사를 둔 Cobira는 기업이 연결 제공업체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완벽한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한다. 연결 내부에서 회사의 역량과 지식을 통해 고객이 IoT 지원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관리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obira는 IoT 연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진 이전의 업계 동료들에 의해 2020년에 설립됐다. 설립자는 모두 IoT 연결 사업 및 다년간의 통신 사업 경험이 있으며, 기업이 IoT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동일한 꿈을 공유하고 있다.

Valid 소개

Valid(B³: VLID3 - ON)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통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결제, ID 및 모바일에서 IoT, 트랙 및 추적, 디지털 인증 및 농업 기술에 이르기까지, Valid는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광범위한 서비스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60년 이상의 경험과 16개국에서 4천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Valid는 SIM 카드 5대 생산업체와 세계 최대 규모의 은행 카드 제조업체 중 브라질에서 증명 서류 발급 규모가 가장 큰 기업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vali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86610/4056412/Vali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