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SEC 움직임, 지속 가능한 대두 검증을 위한 고객의 노력을 지원  

세인트루이스, 2022년 9월 28일 /PRNewswire/ -- 미국 대두의 국제 고객은 이제 공급망 전체에서 지속 가능한 원료를 소싱하려는 노력을 더 잘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미국 대두 지속가능성 보증 규약(SSAP)(SSAP)이 확장되어 SSAP 인증서를 최대 4회 양도할 수 있게 되었다. 

미국 대두 고객은 대두 구매 시 지속 가능성에 대한 보다 많은 투명성을 추구해 왔다. 국가 대두 체크오프에서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받는 대두 수출 지속 가능성(Soy Export Sustainability), LLC의 SSAP 변화로 인해, 고객은 지속 가능한 미국 대두 구매 기록을 보관하고, 이러한 구매를 통해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 목표를 충족시키며, 이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보고할 수 있다. 수입업자는 수출업자로부터 자신의 이름으로 인증서를 받을 수 있으며, 그리고 나서 수입업자는 인증서를 고객에게 양도할 수 있다. 인증서는 수출 후 총 4회 양도할 수 있다. 

Bunge의 EA 지속 가능성 실행 관리자 데슬라바 바르자흐카(Dessislava Barzachka)는 "제품의 지속 가능한 소싱을 보장하는 것은 책임 있는 공급망에 대한 당사의 노력의 핵심입니다. SSAP 인증의 지속적인 개선과 지속 가능한 성과 측정을 위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론을 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양도 가능한 인증서는 당사가 공급하는 대두 제품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되어 글로벌 식품 시스템의 보다 큰 지속 가능성으로 연결되는 것을 추적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당사 고객과 당사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라고 말했다. 

2013년에 개발된 SSAP는 제3자의 감사를 받는 검증된 종합 접근 방식으로, 국가 차원에서 지속 가능한 대두 생산을 검증한다. 이 시스템은 각 이동 시 검증된 지속 가능한 대두의 질량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산업 공정 계산 역시 시스템에 통합된다. 인증서를 발급하고 추적하는 기관은 대두 수출 지속 가능성(Soy Export Sustainability, LLC.)이다.

이러한 변화는 단기적으로는 지속 가능한 대두를 소싱하겠다는 노력을 보여주려는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장기적으로는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로 인한 해당 제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SSAP 지침에 따라 미국 대두 농부들은 지속 가능성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향후 훨씬 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미국산 대두는 이미 다른 원산지의 대두보다 탄소 발자국이 가장 낮은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SSAP에는 독립적인 제3자인 미국 농무부(USDA)에서 수행하는 농장 감사가 포함된다. SSAP는 최근 SAI 플랫폼(지속 가능한 농업 이니셔티브 플랫폼)의 FSA(농장 지속 가능성 평가) 3.0으로 벤치마킹하여 실버 레벨 등급(Silver Level Equivalence)을 획득했다. 또한 독립적인 국제 무역 센터(ITC)를 통해 유럽 사료 제조업체 연맹(FEFAC)의 대두 공급 지침을 긍정적으로 벤치마킹했으며, 소비재 포럼(Consumer Goods Forum)의 지속 가능한 대두 소싱 지침과 국제 해산물 연맹(Global Seafood Alliance)의 모범 양식업 관행(Best Aquaculture Practices)으로부터 인정받았다.

미국 대두협회(USSEC)의 지속 가능성 부문 책임자 애비 린네(Abby Rinne)는 "미국 대두 농부들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제품의 지속 가능성을 확인하려는 그들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SSAP가 그렇게 하고 있지만, 이제는 양도 가능한 인증서를 통해 그러한 검증 내용을 다른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USSEC는 대두 수출 지속 가능성(Soy Export Sustainability, LLC) 창립 멤버로, 미국 대두의 차별화와 선호도 향상, 시장 접근성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미국 대두협회(USSEC) 소개  

미국 대두협회(USSEC)는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인간 소비, 양식 및 가축 사료용 미국 대두 사용을 차별화하고, 선호도를 높이며,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USSEC 회원은 미국 대두 농부, 가공업체, 상품 배송업체, 판매업자, 농업생산자 연합, 농업 조직을 포함한 대두 공급망을 대표합니다. 미국 대두 체크오프와 USDA 해외 농무청(FAS) 매칭 펀드, 업계에서 USSEC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www.ussec.org 를 방문하여 미국 대두 솔루션과 USSEC 및 미국 대두에 대한 국제 뉴스를 확인하세요.   

이 보도 자료는 미국 대두 농가와 그들의 체크오프, 그리고 대두 가치사슬에서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Chris Samuel

Kerrey Kerr-Enskat

Director of Global Communications 

Senior Manager, Communications

미국 대두협회(USSEC) 

미국 대두협회(USSEC)

+1.314.306.1273  I  CSamuel@ussec.org

+1.515.823.1848  I  kenskat@ussec.org



Bill Raack   

Andy Likes

Director

Sr. Director

Lambert 

Lambert

+1.314.602.0696  I  braack@lambert.com

+1.314.606.1878  I  alikes@lamber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07832/USSEC_USSOY_Logo.jpg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