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더사주)
(출처/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실망할 필요 전혀 없으니 재 충전의 시간이라 여기고 한 템포 쉬어가길 바라요.
48年生  나의 약점이 들켜 발끈할 수 있지만 최대한 여유로운척 행동해야 유리하답니다.
60年生  옛 생각으로 집중이 어려울 수 있지만 끈기있는 마음을 계속해서 되새겨야 해요.
72年生  좋은 말이라도 잘 가려야 한답니다. 날 꼬득여 실속을 챙기려는 사람이 많네요.
84年生  바쁘기 때문에 신경쓰지 힘들겠지만 오늘은 가족들과 대화시간을 꼭 가져봐요.
96年生  상대방 눈치를 너무 살피지 않길 바랍니다. 내 마음가지만 올바르면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금전적으로 걱정없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시원하게 한 턱 내봐도 좋겠습니다~!
49年生  평소에 잘 입지않던 옷이나 헤어스타일 변화로 기분전화를 시도해봐도 좋네요.
61年生  여태 쌓아왔던 대인관계의 힘을 발휘할 수 있으니 머뭇거리지 말고 도전해봐요.
73年生  혼자 모든 일을 결정하고 해결해도 좋으나 스스로를 너무 과신하지 않길 바라요.
85年生  남을 돕다 내 일에 소홀해지기 쉬우니 우선 내 일부터 철저하게 마무리 하세요!
97年生  오늘은 시간을 내어서라도 필요하지 않은 것은 분류하고 정리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옳은 말을 하더라도 욕먹을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조용하게 존재를 드러내봐요.
50年生  가장 큰 무기는 나중에 보여줘야 유리하니 지금은 간만 살짝 보여줘도 좋습니다.
62年生  나의 노력은 나만 알고 있을테니 날 위한 응원이 없더라도 너무 상심하지 말아요.
74年生  좋은 이웃은 훌륭한 자산이 되어 줄 거에요. 이웃과의 시비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나만 모르는 일이 없도록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라요. 동료들과 소통이 필요해요.
98年生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요. 시작함에 앞서 투덜거리거나 불평하지 않아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당장은 눈 앞의 이익이 아른아른거리더라도 좀더 멀리 바라볼 수 있길 바랍니다.
51年生  다른 사람들 말을 듣기보단 내 생각과 내 직감을 믿어보면 유리한 하루겠습니다.
63年生  이보다 더 잘할 수는 없겠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지금처럼만 해도 좋겠습니다.
75年生  잔소리 같더라도 머지 않아 부모님의 지혜에서 나온 말은 틀린게 없단걸 알아요.
87年生  적다고 슬퍼하지 말아요. 하나라도 가지고 있어 감사하단 마음이 중요하답니다.
99年生  옛 추억에 젖어있지 말고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함께 할 시간만을 생각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을 사기위해 멋진 장비나 기술도 좋지만 공감하는 능력이 더 중요하답니다.
52年生  늦어도 괜찮으니 결과에 좀더 주력해보길 바라요. 빠른 것보다 정확한게 좋아요.
64年生  대응해봤자 내 속만 타들어가네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게 낫습니다.
76年生  이성문제라면 시간 지나면 해결될테니 지금은 혼자 생각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88年生  안 되는건 시간이 지나도 안 될 수 있으니 일찌감치 포기하는게 나을 수 있어요.
00年生  연인과의 관계에선 내가 먼저 리드해보세요. 못 이기는 척 따라와줄게 분명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 경험을 믿고 자신감있게 말해보세요. 당당한 모습에 사람들도 따라줄 거에요.
53年生  옳은 것이라 생각된다면 끝까지 밀어붙여 보세요. 그 공은 모두 내 것이랍니다!
65年生  어느정도 내 목소리로 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원하는 것도 얻을 수 있어요.
77年生  권유가 있다면 못이기는 척 받아들이는게 좋습니다. 막혔던 일이 풀릴 수 있어요.
89年生  거들먹거리는 사람의 도움은 차라리 받지 않는게 더 속편할 수 있음을 명심해요.
01年生  우연한 기회로 옛 사람과 연락이 될 수 있으나 오래 유지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세 번만 참을면 천하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좀더 참길 바랍니다!
54年生  내가 잘해도 상대가 못하면 끝입니다. 협력해서 함께 나아가는 방법을 찾아봐요.
66年生  부끄러운 마음보단 솔직하게 털어놓아 내 고민을 해소시키는 것이 더 중요해요.
78年生  주관을 가지는 것은 좋지만 고집은 버려야하니 다른 사람 이야기도 꼭 들어줘요.
90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과감하게 포기하세요. 다른 걸 찾아보는게 빠를 수 있어요!
02年生  친구나 가족 등 관계를 잘 유지해오고 있었는지 점검하는 날로 보내봐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생소한 사람과의 협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아무렴 잘 아는 사람이 더 나아요.
55年生  억지로 하려는 일은 잘 안 되기 마련이지요. 쉬엄쉬엄 진행해도 괜찮겠습니다.
67年生  자존심때문에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해보세요. 좀더 약삭 빨라야 유리합니다!
79年生  농담 때문에 뜻하지 않은 봉변을 당할지 모르니 말을 잘 가려서 던져야 합니다.
91年生  받은만큼만 돌려주어도 흉 볼 사람 아무도 없으니 괜히 손해보는 일은 삼가요.
03年生  싸우지 않고 이기는 방법도 많이 있으니 현명하고 지혜롭게 생각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장 중요한 자산은 건강이란 것을 잊지않길 바라며 가족 건강도 꼭 챙기세요!
56年生  내 가치는 내가 알릴 수 있어야 한다빈다. 나이가 문제된다고 주눅들진 말아요.
68年生  작은 일로 큰 계획이나 중요한 관계에 차질을 빚는 일이 없어야 하니 명심해요.
80年生  아무리 주도면밀하더라도 어딘가 헛점이 있으니 두번 세번 확인하길 바랍니다.
92年生  반대하고 말려봤자 소용없으니 서로가 좋다고 하면 인정해줘도 괜찮겠습니다.
04年生  부모님께 안부전화가 필요한 날이니 낯 간지러워도 애정표현을 아끼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손뼉도 부딪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지요. 너무 믿어주다간 배신당할 수 있어요.
57年生  생각이 많은 것도 문제가 될테니 쉽게쉽게 생각하고 훌훌 털어내는게 좋아요.
69年生  돈에 관한 일은 매정하여도 거절하는 것이 좋으니 후회는 하는 순간 늦었어요.
81年生  겸손이 지나쳐도 미워보일 수 있으니 인정할건 인정하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지금의 열정과 기운을 믿고 적극적으로 밀어붙여봐도 좋은 날이니 힘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잘 된다고 분수에 넘치게 행동하다간 망신수를 못 면할테니 명심해야 합니다.
58年生  꼭 가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여행이나 멀리 이동하는 것은 삼가는게 좋아요.
70年生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는 하루니 일은 잘 푸리겠지만 자만하지 않길 바랍니다!
82年生  흑백을 가려주려 하지 말아요. 적당한 선에서 타협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해요.
94年生  내가 먼저 상대방을 무시하는 행동을 하진 않았는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벼운 산책만으로도 마음의 평정심을 찾을 수 있으니 거창한걸 찾진 말아요.
59年生  변덕이 심한 사람때문에 나도 흔들릴 수 있답니다. 중심을 바로 잡아야 해요.
71年生  욕심을 버리면 세상이 보이는 법이지요. 내 주변 사람들에게 더 집중해보세요.
83年生  날 도와줄 사람이 있으니 지금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기다리는게 상책입니다!
95年生  정작 필요할 떄 없어서 빌리지 말고 수중에 가지고 있을 때 아껴두길 바랍니다.ㅋ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