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아빠 직업 '조폭·술집운영 포주'의혹?

유투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용호가 프리지아의 아버지의 정체를 언급했습니다. 이에 프리지아의 아버지의 직업이 조폭, 술집운영하는 포주라는 의혹들이 커지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3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그는 "제가 프리지아에 대해서는 옛날부터 제보를 받았습니다. 전 프리지아가 누군지 몰랐는데 옛날에 SNS, 인플루언서 방송을 할 때 프리지아에 대한 제보가 들어왔었습니다. 그때는 구독자가 10만명일 때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유투브 '연예부장 김용호'

김용호는 프리지아의 아버지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프리지아와 아버지 사진을 가리키며 "검색을 해보니까 프리지아의 아버지가 치과의사라는 이야기가 있다. 아버지가 치과의사여서 어릴 때부터 갖고 싶은 거 모두 갖고 부족함 없이 살았다고 합니다. 이게 온라인상에 프리지아의 아버지에 대해 올라온 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저는 프리지아의 아버지가 무슨 일을 하는 지 알고 있습니다. 프리지아의 아버지가 어떻게 딸을 키웠는지도 알고 있다. 이미 예전에 제보가 와 있었다"며 "근데 제가 그 당시에 방송을 하지 않은 이유는 그렇게 유명한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용호는 "치과의사는 사실이 아닙니다. 프리지아의 아버지는 치과의사가 아니다"라며 "직업을 제가 밝힐 수도 있지만 이거는 프리지아 본인에게 기회를 주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프리지아의 아버지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있으며 어떻게 딸을 키웠는지 제보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김용호는 프리지아의 아버지의 정체에 대한 말은 말을 아꼈습니다. 딸은 아버지가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지 몰랐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한 네티즌은 남친의 부산 사는 지인이 프리지아 아버지와 아는 분이라고 합니다. 무슨일을 하는지 직접 들었다며 이거 터지면 지금 논란은 아무것도 아닐듯하다고.. 그렇게 하고 싶은거 다하면서 유복하게 자랄수 있었던 배경에는 평범하고 일반적이지 않았던거 그거 프리지아 본인은 알고 컸는지 궁금하긴하다", "조폭? 사채업? 술장사? 포주? "등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프리지아 유튜브 구독자 중 한사람은 프리지아의 아버지가 연하인데 엄마보다 연상인척하고 사겼다고 합니다. 인물은 좋은데 말하는거 들으면 경상도 사투리를 감안해도 무식한거 같다고합니다. 사투리속에도 배움이 보이고 안보이고 있는데 말이죠. 치과의사는 절대 아닐거라고 말하며 치과의사라면 프리지아 성격상 아버지 직업 이야기를 엄청 했을 거고 치과도 방문했을 거라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유투브 탈덕수용소 채널의 프리지아 아빠 직업 의혹 영상입니다. 

유투브 'free지아'

명품 가품을 착용해 ‘짝퉁 논란’에 휩싸인 유튜버 송지아(25·활동명 프리지아)가 잘못을 인정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송지아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송지아입니다’라는 제목의 사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영상에서 송지아는 “우선 이렇게 사과 영상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면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가품 사용에 대해 인정합니다. 이 모든 것은 제 잘못”이라며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했어야 하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저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가품을 구입한 이유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너무 예뻐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점점 더 빠졌다”고 했습니다.

이어 “지금 너무 후회하고 있고 과거의 저를 생각하면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들이 저를 사랑해주실 때 제가 조금 더 내면을 다지고 돌아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점점 그런 거에 빠져 보여지는 송지아에 집중했던 것 같다”고 했습니다.

송지아는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거듭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는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가족들이 상처를 받았습니다. 모든 것은 제 잘못이니 가족에 대한 비난은 그만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제가 운영하는 채널은 모두 비공개로 돌리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갖겠다”며 “끝까지 제 잘못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유투브 'free지아'

앞서 송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과 유튜브 영상 등에서 옷과 액세서리 등 명품 가품을 착용해 논란을 빚었습니다. 송지아는 명품 가품을 착용한 후 공중파 방송과 넷플릭스에도 출연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유투브 채널 하울 영상에서 가품을 진품인척 속이며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네티즌들에 의해서 하나씩 짝퉁 제품들이 드러났고 송지아가 착용했던 가품은 한두가지가 아니였으며 수백개로 드러났습니다. 

이어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송지아는 공식사과를 통해 사과하고 활동중단을 선언했지만 현재 프리지아와 관련된 논란들은 사그러들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가품 논란과 이외의 소속사의 중국 자본 의혹, 중국에서 활동한 사실을 숨긴 점, 김치를 파오차이로 표기한점, 집안 논란, 등의 해명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