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첫 정규앨범 ‘ONE’ 미리보기…미소년+댄디보이 '미소 유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이찬원 프리뷰 클립
▲이찬원 프리뷰 클립
가수 이찬원이 첫 정규앨범 ‘ONE’의 미리보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찬원은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프리뷰 클립을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의 의상을 착용한 이찬원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장난스러운 미소를 통해 풋풋한 미소년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가 하면, 댄디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이찬원 프리뷰 클립
▲이찬원 프리뷰 클립
특히 이번 프리뷰 클립에선 이찬원의 귀공자 비주얼 외 첫 정규 ‘ONE’의 수록곡 ‘건배’의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찬원의 부드러운 보컬과 함께 오픈된 ‘잘 지내는지 함께 뛰놀던 늘 보고 싶은 내 친구’ 가사는 ‘ONE’을 향한 기대를 더욱 높였고,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 역시 얻었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총 10곡이 담겼으며, 이 밖에도 ‘오내언사(Guitar Ver.)’, ‘풍등(Inst.)’, ‘사나이 청춘(Inst.)’ 역시 수록돼 있어 풍성한 사운드를 기대케 한다.

보컬은 물론 이찬원의 음악적 색깔까지 엿볼 수 있는 정규 1집 ‘ONE’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이찬원은 오는 20일 컴백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윗한 ‘금발 프린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