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드라마 스케줄로 팬들과 '영탁의 불쑥TV'서 소통 강화

영탁, '힘쎈여자 강남순' 막바지 촬영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황태자로 잘 알려진 가수 영탁이 JTBC '힘쎈여자 강남순' 막바지 촬영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기존 방송에 출연하기가 어려워, 팬들과의 소통을 '영탁의 불쑥TV'와 SNS에서 강화하고 있다.

 

 

영탁은 최근 다양한 영상을 유튜브 '영탁의 불쑥TV'에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에 힘쓰고 있다. 또 영탁 공식 팬카페에서는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촬영 현장의 스틸 사진을 종종 업그레이드하며 드라마 현장의 소식을 전했다.

 

지난 26일 '영탁의 불쑥TV'에 올린 쇼츠 영상에서는 가수 영탁이 '인생네컷'에 도전했다. 지난 26일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 쇼츠에는 '영탁의 인생네컷 도전기(feat.영탁의 항마력 키우기)'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업로드되며, 팬들과 즐거운 소통에 나섰다.

 

 

해당 영상에는 알파세대부터 MZ세대에 이르기까지, 젊은 층 사이에서 필수 코스로 꼽히는 '인생네컷'에 도전하는 영탁의 모습이 담기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검은색 코트에 회색빛이 감도는 스트라이프 머플러로 세련된 옷차림을 완성한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은 사진 찍는 요령을 확인한 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볼에 손을 대고 새침한 표정을 지어 보인 영탁은 카메라를 응시하다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어후 항마력”이라며 부끄러워했다. 그러나 이내 창피함을 참아내며 인생네컷을 웃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를 본 영탁의 내 사람들은 “귀여움 한도초과 정신을 차릴 수 없네요!”, “웃음소리만 들어도 행복합니다.” “영탁 쑥쓰러워하면서 할건 다해주는 츤데레!”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은 가수에서 배우로 겸업을 선언하며,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가수로 싱어송 라이터로써 그리고 배우로서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2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3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