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발바닥 (사진-복면가왕 캡쳐)

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곰발바닥이 4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복면가왕’의 최장기 가왕인 ‘음악대장’ 하현우를 떠올리게 하는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는 폭발적인 고음과 범접 불가능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휘어잡는 데 성공, 전문가 라인을 사로잡으며 가왕을 긴장하게 한다. 무대를 본 김현철은 “이분의 노래를 들으니 ‘음악대장’이 떠올랐다. 

하현우 씨는 자유롭게 소리를 내지르는 스타일인데 비슷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윤상 역시 “이분의 무대는 정말 압도적이었다”라며 박수를 보낸다. 

한편, 대한민국 가요계의 거장, 유영석이 오랜 기간 그리워했던 목소리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한 복면가수가 노래를 마치자마자 판정단석이 술렁거리기 시작하는데, 유독 유영석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환호한다.

역대급 도전자들의 강력한 무대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가왕 ‘곰발바닥’이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가왕석에서 도전자들의 무대를 지켜본 가왕 ‘곰발바닥’은 “경연인 것도 잊고 도전자들의 노래를 따라 불렀다. 사실 오늘 화장을 연하게 하고 왔는데, 무대를 보고 다시 화장을 열심히 했다. 가면을 벗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떨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고. 

그동안 '세계로 가는 기차', '홀로' 등을 선곡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연승가도를 달리던 그녀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선곡으로 4연승에 도전할 것인지, 또 어떤 무대로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일각에서는 곰발바닥 정체로 보컬리스트 이예준으로 추측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