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퍼레이스 제공
사진=슈퍼레이스 제공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시즌 챔피언을 향한 순위 경쟁이 본격화된 후반기 레이스 격전이 펼쳐질 첫 결투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가 오는 21일(일) 'SUPER FAN DAY'로 꾸며져 팬들과 함께한다.

슈퍼레이스 팬들은 그동안 마음 속으로 품고 있던 응원 팀과 선수들을 향한 애정을 마음껏 표출하며 레이스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슈퍼레이스는 처음으로 관람석에 팀별 응원존을 구성했다. 팀 피트(레이스 카를 정비하는 팀 공간) 맞은편 관람석 구역이 삼성화재 6000 클래스에 출전 중인 각 팀들의 이름과 엠블럼 같은 상징물들로 채워진다.

좋아하는 팀의 응원존에서 관람하고 싶은 팬은 예매처 YES24를 통해 티켓 구매 시 해당 팀과 구역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슈퍼레이스 제공
사진=슈퍼레이스 제공

또한 팬들에게는 'SUPER FAN DAY'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할 팀별로 제작된 클래퍼를 제공한다. 클래퍼에는 드라이버 카드가 포함돼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각 팀들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작한 굿즈 등 기념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슈퍼레이스에서는 선수들과 팬 사이에 거리감이 없다. 멀리서 응원만 하는 것이 아니라, 레이스 카가 질주하던 서킷에서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사진을 찍고 레이스 카도 바로 눈앞에서 보고 만질 수 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기존 그리드워크 이벤트를 더해 인기 개그맨이자 슈퍼레이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민관이 직접 MC를 맡아 상위 TOP5 선수들과 후반기 대반격을 선보일 6~11위 선수들을 한자리에 모아 특별한 토크쇼 '슈퀴즈 온더 서킷'을 진행한다. 여기에 삼성화재 6000 클래스 팀들의 스티커를 모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티커 투어'도 진행한다.

사진=슈퍼레이스 제공
사진=슈퍼레이스 제공

관람객 공간인 컨벤션 존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물총으로 삼성화재 6000 팀 미니카로 치러지는 워터 드래그 레이스와 어린이들이 페달카를 타고 마치 드라이버가 된 듯 달려볼 수 있는 슈퍼 미니미 체험존 이벤트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SUPER FAN DAY' 티켓은 YES24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은 21일 열리는 5라운드 결승에서 선수들이 운전하는 레이스 카에 동승해 서킷을 달려볼 수 있는 '택시타임'과 버스로 투어할 수 있는 '달려요 버스'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슈퍼레이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