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클럽엠스타 '반짝반짝 여름밤' 이벤트
사진=넷마블, 클럽엠스타 '반짝반짝 여름밤' 이벤트

(MHN스포츠 이솔 기자)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반짝반짝 여름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요정 그린'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마법옷장100]타로 밀크티 냉장고' 등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매주 작물 보상바구니 50회 받기, 마법걸기 30회 달성하기, 모든 모드 40회 플레이하기 등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탄생석 씨앗 랜덤박스’, ‘별의 파편-7월’, ‘행운석’, ‘행운의 머핀’, ‘요정 그린’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수확한 작물바구니에 마법걸기를 하면 ‘홈가든10기념 알바테두리 선택박스’ 등을 제공하는 ‘마법을 걸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홈가든 시즌10 7월 신규 작물인 ‘애니멀 젬’의 스페셜+단계 업그레이드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캡슐머신-펫 10+1회’, ‘시원한 바캉스 아웃도어(낮)’, ‘아쿠아 수영 포즈’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친구 초대에 성공하거나 초대한 친구가 클랜 가입 또는 일정 레벨 달성 시 ‘마법걸기 10캔디’, ‘행운석 + 탄생석 씨앗 럭키박스’, ‘[이벤트]30캔디 주머니’, ‘[마법옷장100]타로 밀크티 냉장고’ 등을 선물하는 ‘홈가든 시즌10 기념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