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 김연아의 썸머리조트 캠페인 화보 공개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피겨퀸' 김연아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한 2022년 썸머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YUNA’s PEACEFUL DAY(calm & rest)’를 테마로 한 이번 썸머 캠페인 화보에서는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리조트로 떠난 김연아가 건강하고, 평화롭게 리프레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연아는 화보에서 부드러운 소재의 우먼스 코트 카라 반팔티와 플레어 니트 숏츠를 셋업으로 착용하고, 자전거를 타며 여유롭고 우아한 리조트 여행 룩을 보여준다. 니삭스와 캡모자를 함께 코디해 발랄함을 더했다.

​또한 화보에서는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가볍고, 시원한 경량 소재의 우먼스 스탠에리 반팔 아노락과 경량 쇼츠 셋업을 착용하고, 아침 조깅과 리조트 산책을 즐기는 김연아를 만날 수 있다.

여름 화보에는 김연아가 리조트 수영장과 해변을 따라 가벼운 산책과 러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초경량 소재의 아우터와 쇼츠 셋업을 입은 김연아는 탁 트인 리조트 배경에, 시원하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름을 만끽한다.

뉴발란스 우먼스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의 여름 반팔 카라티 셋업, 경량 셋업 등 다양한 여름 상품과 함께 스포츠 활동과 데일리 웨어, 여름 여행룩으로 잘 어울리는 우먼스 라이프웨어를 전개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우먼스 엠버서더 김연아의 여름 화보를 통해 무더운 한여름에도 하고 싶은 운동, 가고 싶은 어느 곳이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나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여름을 보내는 모든 여성의 삶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김연아와 함께 떠나는 썸머 리조트 여행을 담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NB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연아는 게토레이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에 참여한다.

[사진=뉴발란스]

키워드

#김연아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