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디어리스트 윈터(Dearest Winter)' 테마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번 라인업은 △윈터 베어 △윈터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산타 △멜팅 스노우맨 △부쉬 드 노엘 △브라우니 루돌프로 구성됐다.
윈터 베어와 윈터 스노우맨은 입체형 무스 케이크로, 3D 몰드와 피스톨레(스프레이 코팅 기법)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윈터 베어는 살구 콤포트, 초코 가나슈 크림, 초코 글레이즈를, 윈터 스노우맨은 피칸과 캐러멜 크림을 사용해 각각 상큼함과 고소함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말차 아박 등 시그니처 홀케이크도 선보인다.
사전 예약은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진행한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픽업 일정을 지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홀리데이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공식 앱에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주문을 진행한다.
올해 매장 전용 5종, 배송 전용 14종 등 총 19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내놓는다. 우선 매장 전용 중 조선호텔과 손잡고 선보이는 ‘조선델리 스노우맨 케이크’는 눈사람 얼굴을 한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머랭과 초코 장식 등이 올라간 상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이 외에 ‘월리 베어리 딸기 케이크’, ‘포레스트 부쉬 드 노엘’, ‘홀리데이 굴뚝쿠헨’, ‘딸기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오는 30일까지 케이크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하며, 행사카드(삼성·신한·우리·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 할인 및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KT멤버십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케이크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를 통해 원하는 상품과 수령일, 매장을 지정하면 된다. 수령일은 다음 달 20~25일이다.
‘크리스마스 트리 바움쿠헨’ 등 온라인 배송 전용 케이크도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시 15%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다음달 2일에는 ‘홀리데이 초코 트리 바움쿠헨’ 등 2차 케이크 라인업을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