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에서 높이 약 6m의 트리를 상징으로 하는 ‘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홋카이도의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목초와 우유병으로 장식한 높이 약 6m의 트리가 상징인 ‘팜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동안 산 중턱에 펼쳐진 거리 ‘호타루 스트리트’에 ‘팜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하며, 팜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상품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처음으로 열린다. 또한 소가 착용하는 방울 ‘카우벨’을 활용한 콘서트가 열려 거리 전체에서 농장을 테마로 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징 1. 높이 약 6m의 목초와 우유병으로 장식한 ‘팜 크리스마스 트리’ 등장
호타루 스트리트에는 이번 이벤트의 상징인 약 6m 높이의 팜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한다. 크리스마스 컬러의 나무 상자를 층층이 쌓고, 목초와 우유병 램프, 농기구 오너먼트로 장식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사나 쇼핑을 즐기는 도중에 사진을 찍거나 트리를 감상하며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특징 2. 농장 콘셉트의 한정 메뉴와 굿즈가 모인 ‘크리스마스 마켓’ 첫 개최
특징 3. 호타루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카우벨 콘서트
소가 목에 다는 방울(카우벨)을 핸드벨로 사용해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주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연주 도중에는 산타클로스도 등장하며, 운 좋게 산타를 만나면 ‘토마무 우유*’로 만든 밀크 캔디를 받을 수 있다. 따뜻한 조명과 포근한 음악 속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한때를 즐길 수 있다.
* 토마무 우유: 팜 지역에서 사육 중인 소의 젖으로 만든 우유
※ 장소: 호타루 스트리트
※ 시간: 17:00~ (연주 약 10분)
팜 크리스마스 개요
· 기간: 2025년 12월 1일~25일
· 시간: 17:00~22:00
· 장소: 호타루 스트리트
· 요금:
- 참가 무료
- 크리스마스 케이크 4000엔(세금 포함, 1일 10개 한정, 제공 매장: Café&Hamburger つきの)
· 예약: 공식 웹사이트(www.snowtomamu.jp)에서 이틀 전 정오까지
· 크리스마스 마켓 상품 가격은 매장별로 상이
· 대상: 숙박객, 당일 이용객
· 비고: 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내용이 변경되거나 일부 행사가 중단될 수 있다.
‘물의 교회’에서도 카우벨 콘서트 개최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교회 3부작’ 중 하나로, 자연과의 공존을 콘셉트로 한 물의 교회에서도 카우벨 콘서트가 열린다.
이곳은 건축을 통해 물과 빛, 초록, 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신성한 공간으로, 마음과 몸이 정화되고 정신이 맑아지는 듯한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 장소: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물의 교회
※ 시간: 21:00~ (공연 약 10분)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곳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유분방한 호텔 ‘베브(BEB)’, 아웃도어 호텔 ‘루시(RUCY)’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 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
출처: 호시노 리조트
언론연락처: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전주현 마케팅 담당 02-319-25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