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엔믹스

 

엔믹스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그룹 엔믹스(NMIXX)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expérgo)’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엔믹스(NMIXX)가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 신인 걸그룹 NMIXX는 20일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 앨범 'expérgo'를 발매하고 '올라운더 신예'의 2023년 맹활약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이를 앞두고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함께 전야제를 열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멤버 6인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열심히 준비했는데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최애곡을 하나만 고를 수 없을 정도로 전곡 모두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NMIXX와 NSWER(팬덤명: 엔써)가 만나 세상에 일어나는 변화, 모든 감각이 깨어나는 과정을 음악과 영상 등 여러 콘텐츠에 담았다. 추측하고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흥미를 돋웠다.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노래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표현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뮤비에는 NMIXX가 작전 회의를 거쳐 해결책을 찾아 나서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깜짝 스포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엔믹스는 오는 5월부터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개최하며 북미 8개 도시와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총 13회 규모로 단독 쇼케이스를 전개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