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유튜브
별 유튜브

 

24일 별의 유튜브 채널 '별이 빛나는 튜브'에서 '결혼 10주년 기념! 몰래 온 4살 신부와 함께 웨딩드레스 투어 갔다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별과 하하부부의 결혼10주년이 되어 기념 영상인듯하다.

별은 "오늘은 제가 특별한 장소에 왔다. 오늘 계획에 없던 손님이 오게 됐다"며 딸 송이 양을 소개했다. 별이 온 곳은 드레스숍. 하하는 "저희가 이혼을 하지 않고 10년을 살았다"고 말했고 별은 "이건 기적입니다"라고 거들었다.

별은 "올해가 제 데뷔 20주년이기도 하고 하하 별 부부의 결혼 10주년이기도 하다. 2022년이 저희에게 뜻 깊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하하 역시 "송이가 완쾌했다"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별은 "사실 저희 결혼할 때 너무 정신이 없었다. 10년 잘 살고 나서 리마인드 웨딩 꼭 하자 했는데 그 10년이 벌써 왔다"며 "리마인드 웨딩 화보 촬영을 앞두고 드레스 투어를 왔다"고 밝혔다.

별은 10년 만에 드레스를 만져보며 감회가 새로운 듯했다. 그러나 "같은 남자와 해야 하긴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별은 드레스를 보며 "나중에 송이도 이거 입을 거 아니냐"고 딸의 결혼을 언급했고 하하는 "송이가 이걸 왜 입어. 뭔 결혼이냐. 안 된다"고 울컥했다.

별이 드레스를 입는 사이 딸 송이 양도 드레스를 입었다. 송이의 귀여운 모습에 하하는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하는 "이거 보니까 벌써 눈물이 난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피눈물 하게 하지 마라. 네가 만약 이상한 일을 한다. 내 모든 걸 이용해서"라고 하다 "아니다. 행복하게만 잘 살아다오"라고 밝혔다.

별은 다양한 종료의 드레스를 입었고, 송이도 드레스를 입어 신이 났다. 송이는 엄마 별 옆에 꼭 붙어 엄마 시선을 다 뺏는 진정한 주인공이 됐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