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3년 6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 베이커리 및 제과업계의 최대 규모 전시회인 제25회 Bakery China가 업계 회복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를 세우며 상하이에서 막을 내렸다. 이 전시회에는 30개 국가 및 지역에서 2천 개 이상의 브랜드 제조업체가 참가하고, 109개 국가 및 지역에서 38만 명 이상이 방문하며 제과업계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모색했다. 

중국제빵제과산업협회(China Association of Bakery and Confectionery Industry) 회장 Zhang Jiu Kui는 "Bakery China는 창설 이래 업계를 위한 국내외 무역 교류 플랫폼의 구축에 전념해왔다"며 "Bakery China의 25주년을 맞이하면서, 공식적으로 새로운 전시장인 상하이 NECC로 이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동향은 무역 교류를 위한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하며 편리한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비즈니스 무역, 산업 커뮤니케이션 및 지식 공유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라면서 "모든 참가자는 중국 베이커리 산업의 활기찬 번영과 혁신을 진정으로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8만㎡ 이상의 전시 면적에서 열린 올해 행사는 최적화된 설정과 규모로 이전 전시의 최고치를 30%나 초과했다. Arla, DMK, Sinodis, Vandemoortele, Bridor, GEA, Fritsch, Panasonic, Linxis, Intralox, Rademaker, Rondo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2천 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현장에서 1만 개 이상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업체 및 업계 동료들은 더 많은 브랜드의 제품 매트릭스에 대한 관심 증가, 새로운 스타일의 중국식 베이킹 및 사전 제조 베이커리 제품의 부상 등과 같은 베이커리 및 제과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목격했다.

Bakery China 2023 현장사진
Bakery China 2023 현장사진

Bakery China는 업계 및 산업 간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중요한 채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이 행사는 100개 이상의 콘퍼런스와 테마 활동 및 대회를 비롯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시연 행사도 선보였다. 또한, World Bakery Competition China, Louis Roosevelt Cup China, World Chocolate Maters China 등과 같은 다양한 국내외 산업 경진대회를 열어 베이커리 업계의 인재 양성을 도모했다. 그뿐만 아니라, Bakery China 브랜드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인정하기 위해 Bakery China Innovation Award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iBakeryChina는 온라인 매칭, 커뮤니케이션, 인재 발굴, 시장 동향 및 아이디어 교환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3천 개 이상의 회사가 온라인 상점을 개설했으며, 1만3천 개 이상의 판매 제품과 50만 명 이상의 바이어를 기반으로 베이커리 업계에서 산업용 온라인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akery China소개
Bakery China는 중국제빵제과산업협회와 Bakery China Exhibitions Co., Ltd.가 1997년에 조직한 행사다. Bakery China는 베이커리 및 제과 시장의 전체 가치 사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행사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