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안정 저장 상업 계약 체결

이스트 러더퍼드, 뉴저지주, 2023년 5월 31일 /PRNewswire/ -- 전체 약품 라이프사이클에서 원료의약품, 완제의약품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인 위탁개발생산(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 기업 Cambrex가 이달 30일 벨기에에서 신규 Q1 Scientific 시설의 대개장을 기념하고, QUALIblood와 새로운 상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QUALIblood는 혈액 연구와 혈액적합성 검사를 위한 분석 서비스로 제약업체, 시험관 진단 기업, 병원 및 대학을 지원하는 벨기에의 임상시험수탁기관(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RO)이다.  

QUALIblood CEO Jonathan Douxfils는 "이 계약은 모든 당사자에게 매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이 계약은 세계적인 안정 저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Q1 Scientific의 전문지식과 자사의 유명한 연구 역량이 결합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Q1 Scientific의 전무이사 Stephen Delaney는 "연구를 발전시키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며, 의료 결과를 개선하는 과학계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QUALIblood 및 파트너에게 생물 저장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은 벨기에와 유럽 전역의 바이오뱅킹 에코시스템의 상당한 격차를 해소할 것"이라면서 "이 에코시스템에서는 생물학적 표본을 위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저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Q1 Scientific은 성대한 개장 행사를 진행하며, Villers-le-Bouillet에 들어선 새로운 안정 저장 시설의 정식 개관을 기념했다. 이 시설은 면적이 2천㎡가 넘고, 첨단 온도 제어 저장실과 최첨단 모니터링 및 보안 시스템을 갖췄다. 이 행사에는 존경받는 정부 관료, 업계 전문가 및 핵심 이해관계자들이 참석했다.  

Q1 Scientific은 이번에 벨기에로 확장을 단행함으로써, 아일랜드 워터퍼드에 구축한 자사의 기존 입지를 보완할 예정이다. 이번 확장은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의약품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하는 Cambrex의 전략과 맥락을 같이 한다.  

Cambrex 소개
Cambrex는 세계 선도적인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으로, 전체 약물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원료의약품, 완제품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Cambrex는 40년 이상 업계 경험을 축적하고, 북미와 유럽 현장에서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는 2,4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구축했다. Cambrex는 브랜드 및 일반 의약품 시장에서 API와 완성된 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를 지원하는 신뢰성 높은 파트너다.

Cambrex는 연속 유동, 규제 약물, 고체 과학, 재료학적 특징, 매우 강력한 API를 포함해 다양한 전문 원료의약품 기술과 역량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Cambrex는 경구용 고형제, 반고형제 및 액체를 포함하는 전통적인 제형도 지원할 수 있으며, 변형 방출, 고정 복용량 조합, 소아·청소년과, 이층 정제, 스틱 팩, 국소 의약품, 규제 약물, 무균 및 비무균 연고 같은 전문 제형을 제조 가능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Q1 Scientific 소개
Cambrex의 자회사인 Q1 Scientific은 면적이 2천㎡에 달하는 cGMP 벨기에 시설에서 제약, 의료 서비스 및 생명과학 산업에 환경 제어 안정 저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Q1 Scientific은 최첨단 시설, 온도 제어 저장, 모니터링 및 보안에 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고객 제품의 무결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아일랜드에 본사가 위치한 Q1 Scientific은 유럽에서 여러 시설을 운영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포괄적인 안정 저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Q1 Scientific은 제약회사가 제품을 저장하는 방식을 혁신하며, 기업이 자체 저장실을 구축함으로써 모니터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신약 출시 속도의 개선에도 기여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98585/Cambrex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30431/3511341/Q1_Scientific_Cambr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